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에

기후정의를 요구하세요

우리에게 닥친 기후위기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신뢰와 연대가 필요합니다. 기후위기에 아무런 책임도 없는 사람들이 최악의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위험의 불평등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에 동의하신다면 이 편지에 서명하여 저와 함께 목소리를 내주세요.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26차 의장 알록 샤르마와 27차 의장 사메 슈크리에게 요구합니다.

ㆍ지구 온도 상승을 1.5˚C로 제한하고, 기후위기로 인한 최악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2030 배출량 목표를 강화해야 합니다. ㆍ기후위기 최전선에 선 지역의 손실과 피해에 대응하기 위한 전담 금융제도를 수립하십시오.

엘리자베스와 함께 편지를 보내세요

서명 참여는 완료되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남기고 옥스팜 소식을 받아보세요. 

엘리자베스 와투티 (Elizabeth Wathuti)

엘리자베스 와투티는 케냐의 기후 활동가이자 녹색 세대 이니셔티브 (Green Generation Initiative) 설립자입니다. 엘리자베스는 오는 11월 이집트에서 열릴 제27차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COP27)에 참석해 기후위기 최전선에 선 사람들의 삶을 증언하며 전 세계 지도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기후대응을 촉구할 예정입니다. 정의롭고 안전한 미래를 위해 엘리자베스와 함께 편지를 보내주세요. 엘리자베스의 편지는 여러분의 이름과 함께 전달됩니다.

엘리자베스와 함께하는 우리의 행동

세상을 바꾸기 위한 오늘의 ‘행동’을 보내드려요

한 사람의 목소리만으로는 기후위기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기후위기 최전선에 선 사람들과 우리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서는 여러 사람의 행동이 필요합니다. 옥스팜과 '사회적협동조합 오늘의행동'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을 제안해드립니다. 서명에 참여하신 분들께 행동도구(종이 도면 등)를 이메일로 보내드려요.

*행동도구는 2022년 11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월 1회 발송됩니다.

재단법인 옥스팜코리아 (우)04519 서울 중구 세종대로 19길 16, 301호 

대표전화 1566-2707 | 대표자 자넷 올드필드 | 고유번호 114-82-11141

Copyright © Oxfam in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