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팜 유산기부 프로그램은 내가 살아온 평생의 삶을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수 백만 명의 사람들과 나누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후원자님의 삶은 그들에게 가난을 극복하고, 다시 살아갈 힘과 희망이 될 것입니다. 

플로렌스 브래디 후원자님

“유산기부는 결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제가 떠난 후에도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이 특별한 선물입니다.”


저는 영국 웨일스에 살고 있는 은퇴한 교사입니다. 옥스팜을 만나기 전에는 가난에 대해 알고는 있었지만 그들의 삶이 어떠한지는 알지 못했습니다. 기본적인 생활조차 불가능한 환경에서 날마다 두려워하며 살아가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옥스팜은 제가 처음으로 후원을 시작한 단체입니다. 제가 그들을 직접 돕는 것 보다 옥스팜이 더 나은 무언가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리차드 프라이스 후원자님

"굶주리지 않는 하루하루에 감사합니다. 식량부족으로 생존을 위협받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불평등을 해결하는 일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전 세계 8명 중 1명은 굶주림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옥스팜은 모든 사람이 생계 걱정없이 살아가는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지 구호 물품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부를 통해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삶의 진정한 가치를 전해주세요. 가난한 가정에서도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습니다.

옥스팜은 1942년 시작된 세계적인 국제구호개발기구로 개발도상국에서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사람들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전 세계 100여 개국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산기부 문의

유산기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이메일(legacy@oxfam.or.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재단법인 옥스팜코리아 (우)04519 서울 중구 세종대로 19길 16, 301호

대표전화 1566-2707 | 대표자 자넷 올드필드 | 사업자번호 114-82-11141

Copyright © Oxfam in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