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행일
    2016.05.09
  • 발행처
    옥스팜코리아
  • 저자
    옥스팜코리아

옥스팜코리아 기금모금정책

옥스팜의 후원자님들은 옥스팜 활동의 중요한 부분을 맡고 있습니다. 옥스팜의 비전은 가난한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중대한 영향을 끼치는 결정을 할 수 있는 세상, 그들의 권리를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것이며, 모든 사람들이 가치를 존중받고 동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옥스팜의 비전이 옥스팜코리아 기금모금의 방향입니다.

이 기금모금 정책에서, ‘기금모금’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의 옥스팜의 활동을 지지하여 자발적으로 후원에 참여하는 개인, 기업, 재단들과의 약속을 의미합니다. 옥스팜은 ‘기금모금’활동을 통해, 사회 변화에 대한 동기부여와 관심을 전달하고, 이를 통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함께’ 가난의 불공정으로부터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이옥스팜은 기금모금에 있어 엄격한 기준을 세우고, 이에 부합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발행일
    2011.08.01
  • 발행처
    옥스팜 인터내셔널
  • 저자
    옥스팜 인터내셔널

옥스팜 브랜드 가이드라인(Oxfam Brand Guidelines)

옥스팜 브랜드 가이드라인은 옥스팜의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및 제작물에 대한 원칙과 준수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구조적인 변화를 통한 가난이 없는 공정한 세상의 구축을 위해 옥스팜은 개인과 공동체 그리고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한 목소리로 변화를 외칩니다. 옥스팜은 긍정적인 희망과 사람을 위한 사람의 힘을 강조하는 이미지와 스토리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